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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하나만 지켜도 건강" 뚱보를 위한 팁 4가지 2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6-04-14
조회수 1019

 

 

 

뚱보를 위한 생활 팁 4가지 2탄.

 

 

 

3. 운동은 매달 12번 목표

 

 

운동을 한다고 말할 수 있으려면 최소한 한달에 12번 이상은

 

 

신체활동을 해야 한다. 즉 주 3~4회는 운동을 해야 한다는

 

 

의미이다. 평소 여가시간이 별로 없다 해도 5~10분 정도

 

 

시간은 낼 수 있다. 이처럼 짧은 시간만으로도 운동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피트니스센터를 등록하지 않더라도 집에서

 

 

아령, 러닝머신, 체중을 이용한 런지, 스쿼트만 해도 개선

 

 

효과를 실감할 수 있다.

 

 

 

 

 

 

 

4. 흡연자라면 무조건 금연부터

 

 

금연이 건강에 유익하다는 사실은 두말할 나위 없는 사실이다.

 

 

흡연자가 건강을 위해 최우선 목표로 둬야 하는 것은 언제나

 

 

금연이다. 그동안 담배를 끊으려고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실패를 반복해왔다면 본인의 의지만 탓하기보다 전문가의

 

 

카운슬링을 받고, 금연보조제를 사용하며 좀 더 적극적으로

 

 

치료 받아야 한다. 전문가의 상담을 받고 의료적인 도움을

 

 

받으면 실질적인 금연 성공률은 올라간다.

 

 

 

 

 

 

 

 

 

 

 

출처 - 코메디닷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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